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2<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정보, 리뷰, 예고편 해석

by 큰J 2022. 4. 7.
반응형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기본정보

개봉: 2022.05.04(한국), 2022.05.06(미국)

장르: 액션, 판타지, 어드벤처, 호러, SF

국가: 미국

제작: 마블 스튜디오

수입: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배급: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모션 픽쳐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촬영 기간: 2020년 11월 4일 ~ 2021년 4월 17일

러닝타임: 126분

감독: 샘 레이미

출연: 베네딕트 컴버배치, 엘리자베스 올슨, 베네딕트 웡, 레이첼 맥아담스, 치웨텔 에지오프, 소치틀 고메즈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줄거리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의 후속작으로 닥터 스트레인지 2에 해당하는 작품입니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마블 스튜디오 상상력의 집합체와 광기의 멀티버스를 영화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을 예정입니다

 

영화에서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는 끝없이 균열되는 차원으로 인해 시공간은 앞 뒤없이 뒤엉키며 광기의 멀티버스가 열리게 되자 오랜 동료들과 다른 차원에서 넘어오는 새로운 존재들을 맞닥뜨리게 됩니다. 광기의 멀티버스가 열리는 대혼돈 속에서 전혀 예상하지 못한 적과 싸워야 하는 '닥터 스트레인지'는 다시 한번 지구를 구할 수 있을까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리뷰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2인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연출은 <스파이더맨 트릴로지> 3편을 성공적으로 연출한 샘 레이미 감독이 맡아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그의 특기라고 볼 수 있는 특유의 호러물스러운 연출 기법이 이번 닥터 스트레인지 2에도 가미되어 마블 작품에 새로운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공개된 <완다비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닥터 스트레인지 2에서는 '완다'(엘리자베스 올슨)의 비중이 크게 잡혀있고 또한 작품 자체도 많은 부분들이 연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기대해볼 만한 부분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서도 뒤엉킨 시공간을 통해 오랜 동료를 만난 듯이 이번 작품에서도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할 거로 예정되어있으니 그 부분을 관심 있게 보면 영화의 재미가 한 층 올라갈 것으로 생각합니다.

 

공개된 포스터를 보면 깨진 거울조각을 통해 다양한 장면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망토 쪽의 거울 조각을 통해 보이는 방패는 캡틴 카터의 등장을 기대케 했으며 또한 데드풀이 등장할 수 있다는 소문까지 생기게 되면서 광활한 멀티버스의 세계가 영화에 어떤 새로운 요소를 가미할지 큰 기대감을 가지게 합니다.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예고편 분석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2의 예고편을 보면 '일루미나티'의 등장을 알 수 있습니다. '일루미나티'는 그동안 대부분의 작품들을 통해 알 수 있듯이 베일에 싸여있는 세계적인 조직으로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마블에서 이 조직은 슈퍼 히어로 유니버스와는 또 다른 이면에 존재하며 세계의 사건들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예고편에서 볼 수 있듯이 '닥터 스트레인지'를 재판대에 세운 장면을 보면 6개의 의자가 보이는데 일루미나티 조직의 권위있는 인물이 6명 정도로 구성되어 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다른 캐릭터들이 등장할지는 알 수 없지만 '찰스 자비에'(패트릭 스튜어트)의 목소리가 들린 것으로 보아 이번 작품에는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2에서 완다는 악당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된 <완다비전>에서 '아가사 하크네스'는 '완다'가 강력한 마녀인 스칼렛 위치이자 결국 세계를 멸망에 이르게 하는 인물임을 예언합니다. <완다비전>에서 '완다'는 불의의 사고를 통해 가족을 잃게 된 후 우울한 상태에 빠지게 되며 자신이 가진 힘은 결국 완다에게 악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멀티버스 영화에서는 다른 차원에서 온 자기 자신을 만날 수 있는데 이번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2 에서도 다양한 헤어와 의상을 입은 다른 버전의 '닥터 스트레인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멀티버스 영화의 특성상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에서도 다른 유니버스의 슈퍼히어로가 등장할 거라는 기대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예고편에서 알 수 있듯이 프로페서 X의 등장을 실루엣과 목소리를 통해 알렸으며 출연자 소문을 확인해보면 데드풀, 미스터 판타스틱, 그리고 톰 크루즈가 아이언맨 변종으로 등장할 거라는 루머도 돌고 있습니다.

 

개봉 전부터 수많은 이야기와 소문이 퍼지면서 개봉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 닥터 스트레인지 2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영화관에서 직접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